분위기 좋은 장호원 커피 맛집 더블랙 및 더블랙 시그니처 메뉴에 관한 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분위기 좋은 장호원 커피 맛집 더블랙 및 더블랙 시그니처 메뉴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분위기 좋은 장호원 커피 맛집 더블랙 및 더블랙 시그니처 메뉴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분위기 좋은 장호원 커피 맛집 더블랙

장호원 더블랙

장호원 더블랙.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곳으로 한창 뜨고 있는 곳인데요.

소문 듣고 너무 궁금한 곳이라 아침 일찍 방문했어요.

사전 조사 없이 방문했더니 너무 일찍 도착했더라고요.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

마감시간은 저녁 10시네요.

사람 없이 좋은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커피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오픈 시간에 맞춰 오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더블랙 내부

내부가 진짜 세련됐죠?

가족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들었는데,

내부 인테리어를 정말 잘 결정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더블랙이라는 이름답게 블랙 톤이 베이스고요.

거기에 녹색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요.

 

 

 

더블랙 1층 내부

내부가 꽤 넓은데요.

넓은 내부 공간을 잘 활용하는 자리 배치가 마음에 들었어요.

어떤 카페는 넓은 공간 곳곳에 자리를 꽉꽉 채워놔서

닭장처럼 느껴지는 곳도 있었거든요.

그런 점에서 널널한 자리배치는 정말 좋은 선택이죠.

 

 

 

더블랙 2층 내부

더블랙은 2층까지 있어요.

복층형식으로 되어있어서 2층도 답답하지 않아요.

오히려 분위기 좋은 높은 곳에서 마시고 싶은 분들은

2층 창가자리를 선호하시더라고요.

 

 

 

더블랙 내부 전체

2층에서 1층을 내려다봤는데요.

꼭 호텔 라운지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정도로 카페 내부에 신경쓰려면,

건물이 올라갈 때부터 신경썼다는 말이잖아요?

천장이 높아야만 가능한 구조니까요.

진짜 호텔처럼 분위기 좋은 카페가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제가 진짜 기억에 남는 부분인데요.

더블랙 화장실 정말 깨끗해요.

오픈 하자마자 갔는데,

화장실 청소가 너무 깨끗하게 되어있는거에요.

심지어 바닥에 물도 없었고요.

이건, 저녁 마감할 때 화장실청소를 했다는거죠.

 

평소 청결에 얼마나 신경쓰는 카페인 지 알 수 있었어요.

 

 

 

더블랙 메뉴

더블랙 메뉴.

가격도 나쁘지 않고,

메뉴 종류도 적당하게 있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난잡한 메뉴판을 좋아하지 않거든요.

손님 기호에 맞추려고 이것저것 메뉴를 넣는 것도 이해가 되긴하지만,

카페를 운영해본 입장에선 여러 문제가 생기는 걸 경험했어요.

재고라던가, 퀄리티라던가 말이죠.

 

 

 

더블랙 시그니처 메뉴

더블랙 오남리 아이스아메리카노

더블랙 시그니처 메뉴인

오남리 아이스아메리카노.

분위기가 너무 좋은 곳이라,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예술처럼 나오네요.

 

커피 맛은 산미와 너트가 적절히 섞인 맛인데요.

좀 더 정확하게 표현하자면,

제법 칼칼한 산미 뒤로 구수한 너트향이 마무리짓네요.

산미가 제법 강해서 놀랐는데,

놀랄 쯤에 구수한 너트향이 확 진정시켜주더라고요.

 

맛의 폭이 넓은 걸 보면, 원두가 신선하게 잘 관리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역시 시그니처인 이유가 있었네요.

 

 

 

더블랙 아인슈페너

더블랙 아인슈페너.

이것도 더블랙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오남리 커피가 정말 만족스러워서,

다른 시그니처 메뉴도 궁금해지더라고요.

 

 

 

더블랙 아인슈페너

이 쫀쫀한 크림을 보세요.

정말 입술에 포개고 싶어지지 않나요?

크림을 한 입 먹어보면 아시겠지만,

절대로 값싼 식물성 휘핑크림을 사용한 게 아니었어요.

식물성으로는 이런 질감과 맛을 낼 수 없거든요.

설탕 시럽을 넣는다 하더라도 말이에요.

 

아인슈페너 크림을 숟가락으로 살짝 밀어,

아래에 깔린 콜드브루와 함께 입에 머금으니..

와..진짜 달달 고소함의 끝판 왕이었어요.

크리미한 너트 커피가 뭔지 제대로 보여주더라고요.

아인슈페너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만족하실거에요.

 

 

 

더블랙 아인슈페너 한 잔

장호원에 있는 분위기 좋은 커피 맛집 더블랙.

시그니처가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었어요.

커피 맛도, 분위기도,

무엇 하나 놓치지 않는 곳.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커피를 누리고 싶으신 분들께

정말 추천드려요!!

 

 

 

장호원 더블랙.

주소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오남리 14-10번지 KR

오픈 시간 11:00.

마감 시간 22:00.

 

 

 

요약

  1. 장호원 더블랙은 호텔같은 분위기를 가진 카페다.
  2. 장호원 더블랙은 시그니처 메뉴가 정말 맛있다.
  3. 장호원 더블랙은 화장실이 정말 깨끗하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유용한 게시물

- [카페] - 금왕 카페 우분투 커피가 맛있는 카페 추천해요

- [카페] -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 투썸 플레이스 맛있는 케이크 추천해요

- [카페] - 좋은 핸드드립 원두를 추천한다면 커피 볶는 집이죠

 

 

분위기 좋은 장호원 커피 맛집 더블랙 및 더블랙 시그니처 메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이 문서가 유익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