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 우분투 및 우분투 메뉴 및 수제청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으면 금왕 우분투 및 우분투 메뉴 및 수제청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금왕 우분투 및 우분투 메뉴 및 수제청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금왕 우분투 전경

 

 

금왕 우분투

금왕 우분투

금왕에 있는 좋은 카페 하나 소개해볼까 해요.

바로 우분투라는 카페인데요.

오픈 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입소문이 많이 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들리는 소문에는 커피랑 수제청이 정말 맛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더군다나 깔끔하다고 하니 호기심이 일어날 수밖에 없죠.

한 번 알아볼까요?

 

 

 

금왕 우분투 카페

충북 음서운 금왕읍 금일로 27-2 해피빌 1동 상가 1층

 

전화번호

043-883-5050

 

영업시간

평일 09:00-22:00

일요일은 휴무

 

이용하실 때 불편함 없으시길 바랄게요.

 

 

 

우분투 메뉴 및 수제청

우분투 실내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는 이쁜 카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는 카페를 선호해요.

직원이나 알바가 운영하는 곳에서 실망한 경험이 많기 때문인데요.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면 아무래도 더 세밀하게 신경 쓰겠죠?

커피 맛이나 수제청 음료수 맛 같은 거 말이에요.

 

 

 

우분투 메뉴판

메뉴를 보고 정말 놀랐어요. 이렇게 다양한 메뉴가 있을 줄이야.

제가 카페를 3년 6개월 운영해봐서 아는데요.

메뉴가 엄청 다양한 거 같아도, 자세히 보면 겹치는 음료들이 많아요.

커피뿐만 아니라 수제청 음료가 동시에 들어왔을 때, 손이 많이 가지 않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해놨네요.

아무래도 금왕 우분투 카페 사장님께서는 운영에 노하우가 있으신 거 같은데요?

 

특히, 제가 눈여겨본 메뉴는 식사류인데요.

커피나 수제청 음료 만이 아니라 식사까지 가능하다네요.

제 동생이 여기서 파스타랑 리조또를 먹었는데, 제 값 주고 먹을 맛이라고 해요.

한마디로 맛있는다는 말이죠.

다음에 오면 꼭 먹어야겠어요.

 

 

 

금왕 우분투 수제청

금왕 우분투 카페 수제청.

많은 카페들이 공장에서 찍어낸 청으로 음료를 만들죠.

금왕 우분투는 청을 수제로 만드네요.

선물용으로도 참 좋아서, 근처 기관에서 200개 넘게 주문이 들어오기도 했다는군요.

저도 주위 사람들에게 수제청 선물을 줘야겠어요.

 

 

 

금왕 우분투 아메리카노

금왕 우분투 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어느 카페를 가더라도 아메리카노를 시켜먹어요.

가장 기본 음료이고, 카페 수준을 가늠할 수 있는 척도라고 생각하거든요.

어떤 분은 에스프레소로 판단하시기도 하는데, 전 아이스 아메리카노랍니다.

전반적으로 묵직한 바디감과 뒤에 몰려오는 구수함이 참 좋네요.

구수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에겐 정말 추천합니다.

 

사장님이랑 잠깐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카페를 운영해본 적이 있던 터라, 통하는 이야기가 참 많았어요.

 

사장님께서 원두를 교체하려고 하신다는데요.

아무래도 더 맛있는 원두를 찾으신 모양이에요.

이렇게 멈추지 않고 발전하려는 모습. 정말 칭찬합니다.

원두는 정말 교체하기 어렵거든요.

다음에 다시 오면 얼마나 좋은 커피를 마실 수 있을까 기대가 됩니다.

 

금왕 우분투 카페. 커피와 수제청 음료가 맛있고, 식사도 되는 카페 추천합니다!! 

 

 

 

 

최종 정리

  1. 금왕 우분투 카페는 커피와 수제청이 정말 맛있다.
  2. 금왕 우분투 카페는 파스타와 리조또도 평가가 좋다.
  3. 금왕 우분투 카페는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며 성장하려는 카페다.

 

 

같이 읽을만한 좋은 포스트

- 누를황떡볶이 음성금왕점 분식 맛집 알아볼까요?

- 투썸플레이스 생크림소프트 쉬폰에 대해서 알아보자

 

 

금왕 우분투 및 우분투 메뉴 및 수제청을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원천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