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누를황떡볶이 음성금왕점 및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시면 맛집 누를황떡볶이 음성금왕점 및 메뉴를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맛집 누를황떡볶이 음성금왕점 및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맛집 누를황떡볶이 음성금왕점 및 메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를황떢복이
 

맛집 누를황떡볶이 음성금왕점

누를황떢볶이 전경
누를황떢볶이 음성금왕점. 최근에 오픈한 음식점인데요. 이름처럼 국물떡볶이가 대표메뉴랍니다.
처음엔 간판에 한자 하나가 떡하니 써 있길래 호기심이 생기더라고요. 입소문에 깔끔한 분식 맛집이라길래 외식하러 갔습니다.
전경이 깔끔하죠? 아주 작은 레스토랑에 들어가는 느낌이에요.
입소문 답게 내부도 정말 깔끔하더라고요.
창문도 크고 시원시원해서 내부에서도 전혀 답답하다고 느껴지지 않아요.
누를황떢복이 충북음성금왕점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11:00AM-20:00PM. 토요일은 11:00AM-19:00PM.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 일요일은 휴무네요.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메뉴

누를황떢볶이 메뉴브로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대표메뉴브로셔가 크게 붙어있어요.
황떡볶이, 불어묵 김밥, 양념만두, 오징어튀김, 모둠튀김, 쪼물딱 김밥.
가장 자신있는 메뉴로 구성된 브로셔가 아닐까 싶네요.
갑자기 어릴 적에 포장마차에서 먹은 컵볶이가 생각났어요. 시간이 흐르면서 떡볶이가 참 고급스런 음식이 되었네요.

 

 

 

누를황떢볶이 주문서

누를황떡볶이 음성금왕점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이자 주문서죠. 여기에 원하는 메뉴에 원하는 수를 쓰고, 카운터에 건네주면 주문완료!!
요즘은 주문과 결제가 앉은 테이블에서 가능한 곳이 많죠.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전 이런 주문시스템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메뉴가 한눈에 확 들어오니까요.
저는 황 떡볶이 2인세트 보통맛, 스마일모둠튀김, 짜장 떡볶이, 계란김밥, 라면사리를 주문했어요.
 

 

 
 
누를황떡볶이 황떡볶이

가장 먼저 황떡볶이가 나오네요. 끓기 시작하면 떡부터 먹으면 된다는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사진 찍고 나서 정말 놀랐는데요.

저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식당에서 청결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잖아요.

버너에 국물 자국 하나 없더라고요. 보통 누군가 식사하고 가면 다녀간 흔적이 남기 마련이잖아요. 심지어 국물 떡볶이인데, 국물 자국 하나 없는 걸 보면 얼마나 청결에 힘쓰고 있는 곳인지 알겠더라고요.

누를황떡볶이 음성금왕점. 청결은 합격입니다.

 

 

 

누를황떡볶이 짜장떡볶이

뒤이어 짜장떡볶이가 나왔어요. 같이 온 아들을 위한 메뉴죠. 자극적이지 않은 짜장맛이기 때문에, 자녀와 함께 와도 부담없네요.
아들은 한 그릇 클리어했습니다. 떡이 야들야들하니 얼마나 쏙쏙 집어먹던지, 잘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누를황떡볶이 스마일모둠튀김
누를황떡볶이 대표 튀김메뉴인 스마일모둠튀김. 스마일감자튀김이 뒤에 숨어있네요. 김말이, 만두, 오징어, 감자튀김. 총 4가지 튀김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어요.

다만, 오징어튀김은 제 입맛에 좀 짜네요. 짠맛이 싫으신 분은 모둠튀김보단 다른 튀김을 주문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누를황떡볶이 계란김밥

누를황떡볶이 계란김밥. 좀 놀랐어요. 진짜 계란만 있거든요.
가끔 이렇게 심플한 음식이 등장하면 놀라곤해요. 계란김밥인데, 정말 계란만 들어있을 줄이야.
그래도 국물떡볶이에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젓가락으로 집어 국물에 쏙 넣었다가, 입에 쏙 집어넣으면 끝.
 
 

 

 
누를황떡볶이 주문메뉴
3인가족이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정말 배부르더라구요.
입소문처럼 매장도 깔끔했고, 맛도 좋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거에요.
누를황떡볶이. 전국에 지점이 있을테고, 지점마다 분위기나 맛이 조금씩 다르겠죠.
누를황떡볶이 음성금왕점. 청결도, 맛도 전부 잡으려고 노력하는 곳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한 번 쯤 가보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요약

  1. 누를황떡볶이 음성금왕점은 청결하고 맛도 좋다.
  2. 누를황떡볶이 음성금왕점은 떡볶이를 좋아하는 자녀가 있다면 함께 가도 좋을 곳이다.
  3. 오징어튀김이 좀 짜다는 게 아쉽다.
 
 
 
맛집 누를황떡볶이 금왕점 및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포스트가 유용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