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혁신도시 맛집 및 청년고기장수 충북혁신점 무한리필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충북혁신도시 맛집 및 청년고기장수 충북혁신점 무한리필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충북혁신도시 맛집 및 청년고기장수 충북혁신점 무한리필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충북혁신도시 맛집

충북혁신도시 맛집

충북 혁신도시 맛집 찾으시죠?

충북 혁신도시에 맛집은 많아요.

하지만 특별히 오늘은 고기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 드릴 곳이 한 곳이 있는데요.

 

바로,

무한리필 맛집인 청년고기장수 충북혁신점이에요.

 

 

 

청년고기장수 충북혁신점 무한리필

전면사진

건물이 참 깔끔하죠?

맞아요. 오픈 한 지 2년이 안된 곳이에요.

1년은 넘었기 때문에 맛이나 서비스에 대한 보충이 충분히 이루어졌을 테죠.

대게 오픈하자마자 가면 아쉬운 점이 많거든요.

그런 점에서 2년이 안됐다는 건 고칠 건 고치고, 지킬 건 지키는 시기란 거죠.

청결과 친절에 더욱 힘쓸 수밖에 없는 기간이에요.

직접 가족과 외식해보니 정말 깔끔하고 친절하더라고요.

그래서 당당하게 추천드릴 수 있어요.

 

 

 

실내

실내 절반 사진이에요.

다른 손님들이 계셔서 실내를 절반밖에 찍지 못했어요.

가족 외식뿐 아니라 단체 외식도 가능한 규모예요.

코로나 규제가 완화되면 단체로도 많이 이용할 거 같네요.

 

 

 

브로셔

실내 전면엔 식당 브로셔가 붙어 있어요.

성인 기준 1명당 13,900원.

70세 이상은 12,900원, 5세-10세까지는 8,000원이네요.

 

화학성분 연육제가 아닌 프리미엄 숙성 삼겹살이고요.

명품 숙성고기 3종과 돼지껍데기가 초반 제공되는데요.

화끈 영념화로 삼겹, 숙성 눈꽃화로삼겹, 양념 스테이크 목살, 청년껍데기에요.

거기에 셀프바와 공깃밥과 탄산음료 무한 제공. 달콤한 유혹이네요.

 

추가 구이도 있는데요.

소갈비살 250g에 15,000원.

청년막창 200g에 5,000원.

 

사이드로는

화산계란찜, 된장찌개, 얼큰된장라면, 물/비빔냉면, 청년 쫄면이 있네요.

 

일반 무한리필점이라 하기에는 메뉴가 다양해요.

다양하게 무한으로 즐기라는 말이죠.

맛집으로 추천할 만하네요.

 

 

 

원산지 표시

원산지 표시.

무한리필은 가격이 저렴한 만큼 수입산인 거 알고 계시죠?

수입산이 중요한 게 아니라, 얼마나 관리를 잘하냐가 중요하죠.

 

이용시간은 평일 120분, 주말 공휴일은 100분.

저에겐 크게 의미 없어요.

어차피 숯불이 다 타기 전에 배부를 테니까요.

 

 

 

셀프바 전면

셀프바.

딱 봐도 다양하죠? 밥과 음료뿐만 아니라 뭐가 엄청 많아요.

 

 

 

셀프바

셀프바도 종류가 많네요.

마카로니, 쌈무, 상추, 배추, 김치, 마늘장아찌, 생마늘, 떡. 채소 샐러드.

진짜 가성비가 너무 좋지 않나요?

이거 따로 사 먹어도 만원 넘어요.

물가가 얼마나 높은 지 다들 아시잖아요.

그런 점에서 청년고기장수 충북혁신도시점. 최곱니다.

맛집이라고 말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싱싱한 채소

상추랑 배추 보세요.

정말 싱싱하지 않나요?

싱싱한 재료가 빨리 들어온다는 이야기 아니겠어요?

싱싱한 재료가 빨리 들어온다는 건, 장사가 잘 되고 있다는 이야기겠죠.

 

일단 자리에 앉아 성인 2, 아이 1.

추가 구이로 청년막창.

사이드 메뉴로 화산계란찜과 얼큰된장라면을 추가 주문했어요.

 

 

 

고기굽는 사진

처음 나왔을 때 찍었어야 하는데,

배 고픈 아들 달래느라 그러질 못했네요.

정말 고기가 신선하게 나와요.

냄새를 맡아봐도 비리지 않고 싼 고기로 보이지 않더라고요.

화끈 양념화로를 제외하고 먼저 구웠어요.

 

 

 

돼지껍데기

돼지껍데기 하나 집어봤어요.

개인적으로 돼지껍데기 좋아하지 않거든요.

맛있는 집에서 먹어본 적이 없어서요.

그런데 청년고기장수 충북혁신점에서는 돼지껍데기를 끝까지 다 먹었어요.

야들하고 쫄깃하니 고소하더라고요.

 

나머지 고기들이요? 말해서 뭐합니까.

제가 아는 고기는 맛있는 고기냐 맛없는 고기냐로 나눠지는데요.

정말 맛있는 고기예요.

 

특히 양념 스테이크 목살.

달달한 양념에 질기지 않은 식감까지.

4살 아들이 정말 정말 많이 먹었어요.

 

아, 참고로 청결과 위생에 신경 쓰는 만큼 무한리필이라고 고기를 어딘가에 비치해 놓지 않아요.

 

고기가 더 필요한 경우 '주문'을 하면 가져다줘요.

번거롭다고 여길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이 휘저어놓았을 수도 있는 고기를 가족에게 먹이고 싶진 않잖아요.

위생을 지키기에 딱 좋은 방법이죠.

 

 

 

 

따봉

아들이 입가에 고기 기름 묻힌 상태로 최고라고 말하는데요.

그런 거 있잖아요.

맛집에 가족들 데리고 갔는데, 가족들도 정말 맛있다고 좋아하면 뿌듯한 거요.

여기로 가족 외식 나오길 정말 잘했어요.

 

 

 

화산계란찜

화산계란찜.

사진으로 봐도 폭신할 거 같지 않나요?

정말 식감이 폭신해요.

고기쌈 입에 넣고, 계란찜 한 수저 입에 넣고, 밥 한 수저 입에 넣으면 그게 행복이죠.

 

아내가 시킨 얼큰된장라면은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정말 맛있게 먹는데, 사진 찍게 멈추라고 할 수가 없더라고요.

사진도 중요하지만,

가족이 행복하게 먹는 순간이 더 중요하니까요.

 

소감을 물어보니까, 안성탕면에 된장을 풀어 맛있게 끓인 맛이라고 하더라고요.

안성탕면이 된장이랑 잘 어울린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여기서 이렇게 맛있게 먹을 줄은 몰랐다고 하네요.

라면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릴게요.

 

 

 

청년막창

청년막창.

고소한 양념장과 화끈한 청양고추까지.

 

아내가 임신 중인데요.

막창을 끝까지 다 먹더라고요.

막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추가로 드셔 보세요.

5,000원 가성비가 정말 엄청나요.

 

이렇게 먹고 나온 가격이 37,800원.

성인 2, 아이 1(4살이라 무료), 막창 추가, 된장라면과 계란찜까지.

진짜 가성비 좋지 않나요?

 

청결한 위생과 친절,

고기까지 좋은 무한리필 청년고기장수 충북혁신점.

외식하기 좋은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전화번호 : 043-883-9289.

 

 

 

한눈에 보기

  1. 청년고기장수 충북혁신점은 청결하고 맛이 좋다.
  2. 청년고기장수 충북혁신점은 가족 외식으로 좋은 곳이다.
  3. 청년고기장수 충북혁신점은 맛집으로 추천한다.

 

 

같이 보면 좋은 포스트

- 누를황떡볶이 음성금왕점 분식 맛집 알아볼까요

 

 

충북혁신도시 맛집 및 청년고기장수 충북혁신점 무한리필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문서가 유용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저에게 도움이 됩니다.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를황떡볶이 음성금왕점 분식 맛집 알아볼까요  (12) 2021.11.3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