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과자 및 바삭한 농심 벌집 핏자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으시면 바삭한 과자 및 바삭한 농심 벌집 핏자를 알아두시는 것에 활용이 될 것입니다. 바삭한 과자 및 바삭한 농심 벌집 핏자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1

 

 

 

바삭한 과자

바삭한 과자

어떤 식감인 과자를 좋아하시나요?

부드러움? 푹신? 촉촉?

저는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는데요.

시중엔 바삭한 과자가 많죠.

어떤 게 더 맛있다고 말하긴 어렵지만,

바삭함만 따지면 최고라고 추천할 수 있는 과자가 있는데요.

농심 벌집 핏자에요.

 

 

 

바삭한 농심 벌집 핏자

벌집 핏자

농심 라인업 스낵, 과자가 참 많은데요.

벌집 핏자도 농심 제품이에요.

1984년에 출시된 스낵, 역사가 좀 있군요.

미국식이 아닌 이탈리아 토마토 피자맛이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요.

조직이 거칠어서 많이 먹으면 입천장이 벗겨질 수 있다는 유의사항이 있어요.

중량은 90g이지만, 질소가 적은 편이라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고 소문이 나있지요.

질소 포장에 농락당하지 않는 느낌이라 기분이 좋다고 하신 분들도 계시네요.

 

여담이지만 유튜브 스모쉬에서 이안과 안토니가 호평을 했다죠?

진짜 피자맛이 나고, 우주 비행사용 피자 같다고 말이에요.

농담인지 추천이지 알 수 없지만, 아마 추천한다는 거겠죠.

 

 

 

영양정보

벌집핏자 영양정보.

제품명은 벌집핏자. 벌집피자 아니에요.

식품유형은 과자(유탕처리제품).

원재료는 소맥분, 미강유, 옥수수 전분, 팜유, 피자 시즈닝 분말, 복합 비프 조미 분말, 바비큐 시즈닝 페이스트, 합성향료.

대두, 우유, 밀, 토마토, 쇠고기 함유.

알레르기 유의사항으로는 오징어, 새우, 닭고기, 돼지고기, 게, 계란, 잣, 땅콩, 조개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시설에서 제조되고 있다는 점.

 

어휴. 과자도 그냥 먹을 게 아니네요.

 

 

 

영양정보

농심 벌집핏자 영양정보

총 내용량은 90g에 475kcal.

여타 과자가 그렇듯 열량이 상당하네요.

 

나트륨 560mg.

탄수화물 58g.

당류 6g.

지방 25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4.4g.

 

최근에 먹은 도리토스 갈비천왕보다 높은 수치 같은데요.

폭식할 수 있는 과자가 아니라는 걸 알게 되네요.

다이어트할 때 먼저 끊어야 할 과자인 듯해요.

 

 

 

파슬리

이름에 가장 충실한 모양 아닐까요?

사기 없는 과자 모양 1위를 추천하라면,

당당하게 벌집핏자를 추천할 거 같아요.

 

간혹 과자에 초록색 물질이 보인다면,

원료인 파슬리니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요.

원료에 보면 파슬리가 없던데, 어디에서 파슬리가 유입되는 걸까요?

피자 시즈닝이나 복합 비프 조미 분말, 바비큐 시즈닝 페이스트.

이 셋 중 어딘가에서 유입되는 모양이네요.

 

 

 

공기식감

'공기'도 식감에 해당된다는 말, 아시나요?

저도 어디 만화책에서 읽어봤던 기억이 나네요.

벌집핏자가 엄청 바삭한 이유는 이 공기구멍 때문이겠죠.

대신 많이 먹을 때 입천장이 상할 수 있는 이유도 이 공기구멍 때문이겠고요.

최고의 맛과 최고의 위험이 공존하는 모순이네요.

 

지금까지 이런 과자는 없었다.

이것은 공기인가 과자인가.

네, 농심 벌집 핏자입니다.

 

입천장이 상할 정도로 바삭한 과자를 먹고 싶다면,

농심 벌집 핏자 추천합니다.

 

 

 

요약

  1. 농심 벌집 핏자는 이탈리아 토마토 피자맛이 난다.
  2. 농심 벌집 핏자는 공기구멍이 많아 굉장히 바삭하다.
  3. 농심 벌집 핏자는 많이 먹을 경우 입천장에 부상을 당할 위험이 있다.

 

 

강력 추천하는 문서

-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 간식으로도 안주로도 추천해요

 

 

바삭한 과자 및 바삭한 농심 벌집 핏자를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