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제 및 클린앤클리어 에센셜 훼이셜 포밍 클렌저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면 세안제 및 클린앤클리어 에센셜 훼이셜 포밍 클렌저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세안제 및 클린앤클리어 에센셜 훼이셜 포밍 클렌저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세안제 및 클린앤클리어 에센셜 훼이셜 포밍 클렌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세안제

세안제

세안제 어떤 제품 쓰시나요?

민감한 피부 때문에 최대한 가려 쓰시는 분도 계시겠죠.

저는 약한 지성 피부인데요.

요즘 들어 얼굴에 트러블이 많이 생기면서 걱정이 많았는데요.

주위에서 추천해주는 포밍 클렌저를 사용해봤는데 참 좋더라고요.

오늘 리뷰할 포밍 클렌저는 바로,

클린앤클리어 에센셜 훼이셜 포밍 클렌저!!

 

 

 

클린앤클리어 에센셜 훼이셜 포밍 클렌저

훼이셜 포밍 클렌저

세안제 가리지 않는 무난한 피부라도, 트러블 관리를 해야 하죠.

이런 분들에게 클린앤클리어 에센셜 훼이셜 포밍 클렌저는 정말 추천할만한데요.

특히 얼굴 피지와 노폐물을 잘 잡아주면서, 수분을 잘 유지해주기 때문이에요.

 

저도 약한 지성이지만 수분이 좀 부족한 편이라,

비누로 씻어도 트러블은 크게 없지만 수분이 확 날아가는 걸 느끼거든요.

그런데 클린앤클리어 포밍 클렌저는 수분이 날아가는 느낌은 없고,

얼굴 피지와 노폐물이 싹 씻겨 내려간 상쾌함을 느낄 수 있어요.

 

 

 

포밍 클렌저 표기사항

클린앤클리어 훼이셜 포밍 클렌저 표기사항.

이 제품은 펌프형이에요.

손에 짠 다음 비벼서 거품으로 만드는 게 아니라,

펌프 할 때마다 거품으로 나오는 제품이죠.

일일이 짜서 쓰는 제품은 귀찮을 때가 많죠.

조금 남으면 힘껏 짜는 것도 일이고요.

그런 분들에겐 펌프형을 추천드려요.

손으로 누르기면 하면 되니까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특히 강조하는 문구가 있네요.

"모공 속 과잉 피지와 피부 노폐물을 닦아내서 매일매일 깨끗하고 상쾌한 피부."

저는 개인적으로 맞는 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쫀쫀한 거품, 거품에 함유된 좋은 성분이 받쳐주지 않으면 느낄 수 없는 상쾌함.

클린앤클리어 훼이셜 포밍 클렌저는 갖고 있거든요.

그래서 세수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쫀쫀한 거품

쫀쫀한 거품을 보세요.

이 거품이 얼굴에서 흘러내려가지 않아요.

쫀쫀한 접착력으로 얼굴 피지와 노폐물에 달라붙는데요.

더욱이 수용성이기 때문에 물에 잘 씻겨 내려가요.

한 마디로 물로 씻으면 얼굴에 남지 않는다는 말이죠.

 

 

 

 

손에 바른 포밍 클렌저

이 사진은 4번 펌프 한 사진인데요.

저는 보통 3번 펌프 하고, 얼굴에 피지가 많은 날이면 4번 펌프 해요.

충분해 보이죠?

 

세수할 때 세안제를 가리지는 않지만, 피부에 신경 쓰시는 분.

얼굴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제대로 씻어내고 싶으신 분.

일일이 짜서 쓰는 세안제는 귀찮다 싶으신 분.

이런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려요.

한 번 사용해보세요!!

 

 

 

모아서 보기

  1. 클린앤클리어 훼이셜 포밍 클렌저는 펌프형이다. 짜는 거 귀찮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2. 클린앤클리어 훼이셜 포밍 클렌저는 거품이 쫀쫀하다.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잘 잡아준다.
  3. 클린앤클리어 훼이셜 포밍 클렌저는 수용성이다. 몇 번의 세안으로도 깔끔하게 사라진다.

 

 

함께 읽을만한 글

- 비듬에 좋은 샴푸 해드앤숄더 쿨 멘솔로 가려움 탈출하세요

 

 

세안제 및 클린앤클리어 에센셜 훼이셜 포밍 클렌저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원천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